[SW인터뷰] 포수왕국 KT에 뜬 ‘다크호스’ 조대현 “제 야구는 이제 시작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우 작성일 25-04-30 16:54 조회 9 댓글 0본문
'가성비' 생활용품전문점 다이소가 화장품 판매 채널로 부상하면서 뷰티 브랜드 입점이 잇따르고 있다. '5000원' 이하의 다이소의 화장품들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품절 대란이 벌어질 정도로 불티나게 팔리면서다.
24일 다이소에 따르면 올 들어 이달까지 다이소 매장에서 신규 제품을 론칭한 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