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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나스닥 작성일 25-02-05 17:06 조회 13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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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신용장기렌트전문가들은 보이스피싱 피해를 막기 위해 금융소비자 스스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금융사기를 당했다고 인지한 즉시, 금융회사 콜센터 또는 보이스피싱 통합 신고·대응센터(112)에 신고해 계좌 지급정지를 요청해야 합니다. 한순간의 방심이 돌이킬 수 없는 피해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금융권에서도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대응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을 비롯한 주요 은행마다 직원들의 금융사기 대응 교육을 강화하고, 의심거래 모니터링 시스템을 더욱 정교화하고 있습니다.저신용렌트카 저신용렌트전문가들은 “이번 사례와 같이 한 은행원의 기지가 1,100만 원의 피해를 막아낸 것처럼, 금융소비자와 금융기관의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빠르게 진화하는 금융 사기 수법 속에서도 철저한 경각심과 신속한 대처가 피해를 막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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