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은 경북 울진군에서 열리는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2-05 23:24 조회 149 댓글 0본문
코레일관광개발은 경북 울진군에서 열리는 '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이하 울진대게축제)와 연계한 기차여행 상품을 기획했다고 5일 밝혔다.
울진대게축제 연계 기차여행 상품은 총 4종이다.
모두 오는 28~29일 1박2일 일정이며 무한 붉은대게(홍게) 1식을 제공한다.
'동해바다숲 맑은여행'상품은.
그리스 산토리니섬에서 연이어 지진이 발생하면서여행상품예약이 줄취소되는 등 여행업계도 영향을 받고 있다.
5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산토리니섬 지진 소식이 전해지면서 지난 3일 한 여행사에서는 100여명 가까이 예약을 취소했다.
이 여행사는 그리스여행 상품중 산토리니섬에 방문이 포함된 경우 대체.
한편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공모에 선정된 상상공방 디자인 배움터는 디자인상품을 개발하는 상상공방과 함께 미술관 체험 등 상상여행을 개발한상품을 판매하고 봉사하는 상상나눔, 작품전시회인 상상그이상이 추진될 예정이다.
또한 상상공방 디자인 배움터는 중·고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오는 4월부터.
코레일관광개발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경북 울진군에서 열리는 '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를 즐길 수 있는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수도권뿐만 아니라 부산과 울산 등 경남 지역에서 출발하는 코스도 처음으로 포함되어 다양한 지역의 여행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밖에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연계여행상품을 판매 중이다.
대표적으로 △스위스 △일본 △호주여행 상품중 △플로깅 △봉사활동 △자연치유 △친환경 활동이 연계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투고 도시락' 2종 출시 락앤락은 '투고 2단 스텐 도시락'과 '투고 3칸 나눔 트라이탄.
말레이시아관광청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시장에 말레이시아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향후 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말레이시아관광청,두리안,두리안투어리즘,아그로투어리즘,무상킹,관광프로그램,농업체험,한국시장,2026방문의해,여행상품.
또 태화강마두희축제, 지능형 관광 앱 '왔어울산', 동방허니, 원더플라스틱, 기차여행관광상품등 특색 있는 지역 축제와 관광사업체를 홍보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부대행사로는 '울산관광여행상점'을 준비했다.
울산시와 5개 구·군, 울산문화관광재단, 지역관광호텔, 지역 관광사업체 등 20여개 기관·업체가.
또한 태화강마두희축제, 지능형(스마트)관광 앱 '왔어울산', 동방허니, 원더플라스틱, 기차여행관광상품등 특색 있는 지역 축제와 관광사업체를 홍보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부대행사로는 '울산관광여행상점(트래블마트)'을 준비했다.
울산시와 5개 구·군, 울산문화관광재단, 지역관광호텔, 지역 관광사업체 등.
진흥원은여행사 대상 팸투어, 관광상품홍보 지원 등 대구 관광상품인지도를 높여 관광객 유치를 촉진할 예정이다.
특히 5월에 열리는 '파워풀 대구 페스티벌'과 연계해 5개여행사의 신규 관광상품개발을 지원하고, 대만 관광객들이 '비경연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두원/통계청 경제동향통계심의관 : "1월부터 실손보험 상승에 따른 영향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기타 명절 효과 등으로 인해여행관련된상품이 상승하였습니다.
"] 그동안 큰 폭의 상승률을 보였던 농산물은 0.
6% 오르는 데 그치며 안정세를 보였습니다.
작황이 좋지 않은 배추나 무, 당근 같은 품목은 여전히.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