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정부의 비상계엄 선포를 통한 내란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열 정부의 비상계엄 선포를 통한 내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2-23 15:06 조회 155 댓글 0

본문

민주당 의원은 21일 국회 '윤석열 정부의 비상계엄 선포를 통한 내란 혐의 진상규명 국정조사 특별위원회(내란 국조특위)'에서국정원에 자신과 관련한 '긴급 공작 지시'가 내려졌다고 주장했다.


박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내란 국조특위 4차 청문회에서 "오호룡.


[앵커] 그런데 오늘(21일) 청문회에선 기밀 사항인국정원직원의 이름과 직제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https://www.zerocos.co.kr/


국정원은 즉각 국가 안보에 심대한 악영향을 야기할 수 있다며 유감을 나타냈습니다.


[리포트] 정치인 등 체포 명단이 적힌 이른바.


박 의원은 이날 국회 ‘윤석열 정부의 비상계엄 선포를 통한 내란 혐의 진상규명 국정.


배우 윤가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고종 황제의.


홍 전 차장과 민주당, 저를 연결시켜 내란 공작을 하려는 긴급 공작 지시가 내려졌다고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국정원은 언론 공지에서 “‘긴급 공작 지시’를 운운한 박 의원의국정원관련 발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앵커] 어제 탄핵심판에서 대통령 측은 홍장원 전 차장이 정치인 체포지시를 받았다고 발언한 장소가국정원CCTV 결과 다르다는 부분을 문제삼았습니다.


홍 전 차장은 오히려 CCTV 기록 시간이 정확하지 않다며, 기존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앵커] 홍장원 전 차장은 CCTV의 시간 오류 가능성을 제기했지만, 취재 결과,국정원CCTV는 시차 보정이 필요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시간 서버를 위성을 통해 수신하고 있어, CCTV상 시간과 실제 시간에 오차가 발생하지 않는 겁니다.


시시비비를 가리려는 두 사람의 다툼은 국회 국정조사에서, 헌법재판소 탄핵심판에서 여과 없이 지상파를 탔다.


비밀정보기관인국정원의 조직, 그 역량과 한계, 타 기관과의 협력 메커니즘, 그리고 국정원장의 대통령 주례보고와 통신체계 등 기밀이 거침없이.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