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행렬이 이어지고 있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1-02 06:13 조회 742 댓글 0본문
개인 승객 뿐 아니라 여행사 패키지 상품까지 취소 행렬이 이어지고 있어, 이로 인한 제주항공의 현금유출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하나투어·인터파크투어 등 주요여행사들은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에 대해 취소수수료를 면제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제주항공 탑승을 꺼리는 분위기를 고려해.
개별 승객을 포함해 여행사 패키지 상품까지 취소 행렬이 이어지는 가운데, 제주항공의 현금유출 부담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하나투어·인터파크투어 등 주요여행사들은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에 대해 취소 수수료를 면제하기로 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항공권 취소와 관련 "지금은.
특히 무안 제주항공 참사가 발생한 12월 29일 이후 항공기 탑승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며 여행사를 통해 예약했던 항공권을 대거 취소하는 등 여행.
이 시기여행사들의 최고가와 현 주가를 비교하면 하나투어 22.
32%, 노랑풍선 43% 각각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여행사들역시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취소ㆍ변경 수수료를 면제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번 사태는 항공업계가 동계시즌을 앞두고 신규 노선 개발 등 만반의 준비를 마친 시점에서 발생했다는 점에서 더욱 뼈아프게 작용할 전망이다.
당초 항공사들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여객 수요를.
광주 소재 중소여행사대표로 고객과 함께 여행을 갔다가 숨진 채모(67)씨의 유족도 빈소에서 새해를 맞이했다.
채씨의 형은 “우리가 9남매인데 막내아들이 죽은 것”이라며 “하루라도 빨리 편안히 좋은 곳으로 가라는 마음에서 시신을 빨리 데려왔다”고 했다.
그는 “어떻게 사고가 나서 죽은 건지 여러.
예약해 둔 신혼여행에 변경 사항이 있는지여행사에 문의하는 것도 중요 일정이었다.
아이들에게 문제가 생긴 건 아닌지.
여행사확인은 전화로 해도 되지? 엄마가 혼자서 애들 둘 보기 엄청 힘들대.
" 뭔가 있다고 중얼거리는 언니에게 차 키를 주고.
여행사들은 12월 셋째 주까지 무비자 연장 허가가 나지 않아 마음을 졸였었다.
몽골 정부는 2022년부터 관광 목적으로 몽골을 방문하는 한국인에게.
한 여행사 관계자는 "몽골이 관광 인프라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데, 12월 말이 다 돼가도록 무비자 연장과 관련한 발표를 하지 않아 의아했는데, 관광 목적.
또 온라인여행사와 연계한 '강원 숙박 대전', 숙박상품 및 입장권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이 모든 일을 혼자서는 이룰 수 없지만, 여러분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처럼 늘 믿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강릉시는 철도이용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전략 수립에 나서 영남권여행사들을 대상으로 관광홍보 설명회를 준비하는 한편, 미식·야간관광 등 관광상품 개발, 주요 관광시설 정비 등 관광객 맞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해시는 최근 포항시에서 관광홍보 설명회를 개최하고 주요 관광콘텐츠를 소개한 데.
통청여행사는 연말연시 장거리 여행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기 여행지 항공료가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12월27일부터 1월1일 중국 국내선 항공권의 평균 가격은 평소보다 20% 이상 상승했다.
플리기는 춘절에는 프리미엄여행을 선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