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가깝고, 책도 있고, 카페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1-12 20:00 조회 275 댓글 0본문
집에서 가깝고, 책도 있고, 카페도 있는 곳.
바로 우리 학교도서관입니다.
” 지난 9일 부산 중구 보수초등학교도서관인 새빛터에서 ‘별빛도서관’ 1호 개관식이 열린 가운데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독서를 하고 있다.
부산시교육청 제공 지난 9일 오후 7시께 부산.
9일 개관한 부산 중구 보수초 '별빛도서관'에서 아이들이 책을 읽고 있다.
" 낮 시간대도서관이용이 어려운 학부모가 초등생.
9일 오후 7시 보수초 개관식을 시작으로 이달.
/사진제공=부산교육청 부산교육청이 지난 9일 보수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오는 3월까지 모두 8개소의별빛도서관을 개관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5일 해강초등학교, 다음달 4일에는 일광초등학교에서별빛도서관의 문을 연다.
부산시교육청은 ‘독서체인지’사업의 하나로 평일 저녁 시간과 토요일에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별빛도서관' 개관 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일 보수초등학교를 시작으로, 15일 해강초등학교, 내달 4일 일광초등학교.
부산시교육청은 ‘독서체인지’사업의 하나로 평일 저녁 시간과 토요일에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별빛도서관’개관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9일 저녁 7시 보수초등학교를 시작으로 해강초등학교(1월 15일), 일광초등학교(2월 4일), 3.
부산시교육청은 8일 '독서체인지' 사업의 하나로 평일 저녁 시간 및 토요일에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별빛도서관' 개관 행사를 오는 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일 저녁 7시 보수초등학교를 시작으로, 해강초등학교(15일), 일광초등.
시작으로 해강초등학교(15일), 일광초등학교(2월4일), 3월 5개교 등이 순차적으로 문을 연다.
개관 기념 축하 행사에서는별빛도서관사업 홍보 동영상 상영, 소리가 있는 동화 공연, 학생·학부모 참여 행사(낭독), 작가와의 만남 등이 마련된다.
부산시교육청은 오는 9일 보수초를 시작으로 15일 해강초, 다음 달 4일 일광초, 오는 3월 5개 초등학교에별빛도서관을 열 예정.
27개 세부 과제를 발표했다.
먼저 부산교육청은 가족과 함께하는 독서체인지(體仁智) 사업을 통해 저녁에 학교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책 읽는 ‘별빛도서관’을 운영한다.
올해 보수초 등 20개교의 학교도서관을 저녁·주말 시간에 개방해 가족 단위 독서활동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