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박물관건립을 위해 기증·기탁받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3-14 08:02 조회 125 댓글 0본문
해남군은 해남역사박물관건립을 위해 기증·기탁받은 자료에 대한 평가위원회를 열어 유물 714점의.
전북자치도 임실군과 임실교육지원청이 교육부 공모사업인 '임실 학교복합시설건립사업'에 공동 대응키로 뜻을 모았다.
임실군와 임실교육지원청은 이와 관련해 지난 4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학교복합시설 공모사업은 교육부 주관으로 학생 교육과 지역 주민의.
심민 전북자치도 임실군수(왼쪽)가 교육부 공모사업인 ‘학교복합시설건립사업’에 공동 대응하기 위해 유효선 임실교육장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금지)2025.
턴키방식적격업체로 ㈜태영건설 컨소시엄을 선정하고 본격적인사업추진에 나선다고 밝혔다.
5일 시에 따르면 청주다목적실내체육관은 흥덕구청 인근인 흥덕구 석소동 일원 4만 2495㎡ 부지면적에건립된다.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1만 6998㎡ 관람석 6000석 규모.
경기 남양주시의회(의장 조성대)는 지난 28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건립사업’에 따른 주민 의견 수렴을 위한 정책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남양주시의회 의원들이 지난 28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건립.
/ 사진제공=tvN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지태 어머니의 오랜 꿈인 요양원건립사업실현을 도왔다.
5일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지태의 어머니는 약 40년간 간호사로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며 요양.
군은 공공임대 형 지식산업센터건립공모 선정을 위해 2023년 3월.
여주지역 원로 모임인 여강회가 '4대강 살리기사업기념비'를건립키로 의견을 모으고 성금 모금에 나서는 등 활성화 방안을 강구한다고 13일 밝혔다.
여강회가 지난 11일 '4대강 살리기 기념비건립' 회의를 가진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작은 영화관건립사업설계 공모 당선작 [평창군 제공.
단체·주민과 갈등을 빚으며 수년째 답보 상태였던 화성시 남양읍 홍난파 생가 일대 '화성시 근대음악전시관(가칭)'건립사업이 화성시의 중재로사업에 물꼬를 트게 됐다.
화성 남양읍 소재 홍난파 생가.
그동안 홍난파의 친일 행적 논란으로 답보 상태였던 '화성.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