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박했단 전망 속에 대통령의.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임박했단 전망 속에 대통령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3-14 08:47 조회 141 댓글 0

본문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 한덕수 국무총리 탄핵심판 선고가 임박했단 전망 속에 대통령의.


협회,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경영자총협회, 한국상장회사협의회는 상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에 대한 반대 성명을 내고 정부의재의요구권(거부권) 행사를 촉구했다.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는 강한 유감을 표시하며재의요구권행사를 요청했다.


명씨가 현재 재판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특검을 출범하는 건 시기적으로 부적절하고, 여야 합의가 없었다는 점에서재의요구권을 행사할 것이란 관측이 우세하다.


◇ 崔측, “馬 임명 ‘계속 숙고’”… 사실상 거부 방침 앞서 우원식 의장은 지난 12일.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야당 주도로 국회를 통과해재의요구권행사 시한(15일)을 앞두고 있는 '명태균 특검법'과 '방통위 설치법 개정안'에 대해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의재의요구권행사를 촉구했습니다.


야당 단독으로 처리된 상법 개정안에 반대하는 입장이지만, 헌법적 가치.


의사결정 지연, 사법 리스크 증대, 경영권 악화 등이 필연적으로 발생한다고….


"] 국민의힘은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에게재의요구권행사를 건의할 방침입니다.


내일 임시국무회의가 소집된 가운데, 명태균 특검법안에 대한재의요구권행사도 요청했습니다.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상법 개정안과 관련해 국민의힘이재의요구권을 발동할 거라고 밝힌 데 대해 "주주가치 제고와 관련한 논의를 원점으로 돌리는 형태의 의사결정은 저로서는 도저히 수용할 수 없다"며 "직을 걸고서라도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취약한 중소기업의 경영활동 전반에 혼란을 야기할 가능성이 높아 매우 우려스럽다"고 설명했다.


재계는 상법 개정안에 대해재의요구권을 행사해 달라고 요청했다.


한경협은 "우리 경제와 기업에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하고, 위헌 소지까지 있는 상법 개정안에 대해.


법제사법위원회 문턱을 넘은 상법 개정안 문제점을 지적해온 이복현 금융감독원 원장이 추후 본회의 통과 시 이뤄질 수 있는재의요구권행사에는 '직을 걸고 반대'하겠단 입장을 내놨다.


이 원장은 13일 서울 여의도 한국경제인협회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기업.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오는 15일 명태균 특검법과 방통위법 개정안에 대한재의요구 시안"이라며 "한덕수 국무총리가 복귀해재의요구권을 행사하기를 바랐지만, 헌재가 알 수 없는 이유로 탄핵 선고를 늦추고 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최상목 권한대행에게재의.


http://www.dn-thesharp.co.kr/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