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 식품위생법 위반 논란에 휩싸였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엔 식품위생법 위반 논란에 휩싸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3-17 08:04 조회 130 댓글 0

본문

웨딩박람회


원산지 표시 위반 혐의로 형사 입건된 백종원더본코리아대표가 이번엔 식품위생법 위반 논란에 휩싸였다.


지역 축제에서 농약 분무기로 고기에 사과주스를 뿌렸다는 이유에서다.


더본코리아측은 관련 법 기준을 준수했다고 강조하며 향후 개선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백종원더본코리아대표가 상장 이후 연일 구설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문제점이 제기됐다.


16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더본코리아산하 빽다방에서 플라스틱 케이스에 있는 빵을 전자레인지로 데웠다는 글이 사진과 함께 올라왔다.


찌그러진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소시지빵이 보이는 사진과 함께.


최근 잇따른 논란에 휩싸인 백종원더본코리아대표가 이번에는 '농약통 사과주스' 논란에 끝내 고개를 숙였다.


17일 외식업계에 따르면더본코리아가 2023년 11월 홍성 글로벌 바비큐 축제에서 농약통으로 사과주스를 살포한 장면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문제의 장면은 백 대표가 2023년 11월20일.


▲‘장사의 신’ 백종원 논란 또 논란…외식업계, 오너리스크 ‘주시’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더본코리아에 악재가 끊이지 않으면서, 외식업계 전반의 긴장도가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 입에 들어가는 음식에 대한 신뢰를 연이어 져버리면서, 업계 전반에 부정 리스크가 번질까 우려하는 분위기다.


▲ 백종원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더본코리아가 식품위생법을 위반했다는 의혹도 제기되면서 다시 논란의 대상이 됐습니다.


16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더본코리아가 지난 2023년 11월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에서 식품에 쓸 수 없는 도구를 사용했다는 주장이.


게시글에 따르면더본코리아측에서는 "환경호르몬이 나오는 재질이 아니기 때문에 통째로 전자레인지에 돌려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해당 제품 용기에는 PET가 적혀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플라스틱 용기 재질에 따라 전자레인지 사용 여부를 나누는데,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PP 또는 HDPE와.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더본코리아에 악재가 끊이지 않으면서, 외식업계 전반의 긴장도가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 입에 들어가는 음식에 대한 신뢰를 연이어 져버리면서, 업계 전반에 부정 리스크가 번질까 우려하는 분위기다.


가맹점들의 피해도 걱정을 키우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더본코리아의 백종원 대표가 또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번에는 식품위생법 위반 의혹이 제기됐다.


외식업계에 따르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더본코리아가 지난해 11월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에서 식품에 부적절한 도구를 사용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이 의혹은 백종원 대표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더본코리아가 식품위생법을 위반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또다시 논란에 휩싸였다.


더본코리아측은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백종원 대표 둘러싸고 농지법·원산지표시 위반 등 잡음 잇달아 원산지 표시 위반 등 혐의를 받고있는더본코리아가 식품위생법을 위반했다는 의혹도 제기되면서 다시 논란의 대상이 됐다.


16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더본코리아가 지난 2023년 11월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에서.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