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의 ‘그래픽반도체(GPU) 기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디아의 ‘그래픽반도체(GPU) 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3-19 08:26 조회 81 댓글 0

본문

엔비디아의 ‘그래픽반도체(GPU) 기술 콘퍼런스(GTC)’ 둘째 날인 이날 젠슨 황 최고경영자(CEO)는 차세대 AI반도체 베라 루빈과 블랙웰 울트라 등을 선보이고, 로봇과데스크톱시스템으로 AI영역을 확장시키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음에도 주가가 3.


공개된 제품은 앞서 젠슨 황 엔비디아 CEO가 발표한 프로젝트 디지츠(Project DIGITS)의 결과물이다.


앞서 CES 2025에서 디지츠를 손에 든 젠슨 황 CEO는 "마음에 쏙 든다"고 표현하기도 했다.


공개된 제품군은 AI 개발자, 연구자, 데이터 과학자, 학생이데스크톱에.


데스크톱,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데이터센터 GPU까지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어 최상급의 컴퓨팅 성능과 대용량 메모리를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주요 제품은 데이터센터 GPU 'RTX PRO 6000 블랙웰 서버 에디션',데스크톱GPU 'RTX PRO 6000 블랙웰 워크스테이션 에디션', 'RTX.


업계 전반의 전문가들에게데스크톱,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데이터센터 GPU를 통해 최고급 최신 컴퓨팅 성능, 메모리 용량, 데이터 처리량을 제공한다.


제품군은 데이터센터 GPU의 경우 엔비디아 RTX PRO 6000 블랙웰 서버 에디션(Server Edition),데스크톱GPU는 엔비디아 RTX PRO 6000 블랙웰.


엔비디아는 단일 블랙웰 울트라 칩 기반의데스크톱솔루션 'DGX 스테이션'도 선보였다.


이 컴퓨터는 GB300 블랙웰 울트라 칩과 784GB 통합 시스템 메모리를 통해 20페타플롭의 AI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에이수스, 델, HP 등 파트너사들을 통해 판매된다.


2026년 하반기 선보일 '베라 루빈'은.


대규모의 인공지능(AI) 모델을 다루는 데 유리한 대용량 메모리를 갖춘 '슈퍼칩' 구성이데스크톱워크스테이션에도 등장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초소형 폼팩터의 'DGX 스파크'와 블랙웰 울트라 기반 'DGX 스테이션',데스크톱과 노트북 PC, 데이터센터를 위한 'RTX 프로.


황 CEO는 이날 자사의 AI칩을 사용하는 새로운 노트북과데스크톱도 발표했다.


메타플랫폼의 라마(Llama)나 딥시크 같은 대규모 AI 모델을 실행할 수 있는 DGX 스파크와 DGX 스테이션이 그것이다.


또 황 CEO는 수백 또는 수천 개의 GPU를 하나로 묶어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네트워킹 부품의 업데이트와.


https://www.namsuntool.co.kr/


회사 측에 따르면 DGX 스파크와 DGX 스테이션은 블랙웰 울트라(Blackwell Ultra) 플랫폼 기반 고성능 그레이스 블랙웰데스크톱슈퍼컴퓨터이다.


AI 개발자, 연구자, 데이터 과학자, 학생들이데스크톱에서 거대 모델 프로토타입 제작, 미세 조정, 추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엔비디아는 AI(인공지능) 반도체의 지배력을 데이터센터에서 로봇과데스크톱시스템으로 확장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음에도 주가가 3.


엔비디아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최초로 블랙웰 기반 AI 개발자용데스크톱도 출시했다.


특히 블랙웰 울트라는 72개의 최신 블랙웰 GPU와 36개의 Arm.


이들 제품은데스크톱환경에서 대형 LLM 모델을 검증하고 실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최대 1페타플롭(PFLOPS)의 성능을 제공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