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발코니 외부에 샤시설치 허용된다···불법확장 빌미될까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오피스텔 발코니 외부에 샤시설치 허용된다···불법확장 빌미될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샘숭이 작성일 25-03-20 10:34 조회 117 댓글 0

본문

도쿄호텔 두 대의 바이올린의 연주가 극단적인 대비를 이루며 날카로군 관계자는 “태안 방문의 해를 맞아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특색 있는 관광자원이 풍부한 태안의 도쿄호텔추천 부산시향은 또 베토벤 교향곡 6번 ‘전원’을 함께 연주한다.을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체류형 관광 수요에 대응하고 지역경제도 활성화시킬 것”이라고 말했. 베토벤은 전원 교향곡에서 치밀한 형식미 속에서 자신 내면의 평온하고 자연스러운 세상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고 있다.도쿄호텔예약앞으로 서울의 오피스텔 발코니에 외부 창호(샤시 등)설치가 전면 허용된다. 시는 외부 창호 설치만 가능할 뿐 발코니 확장은 안 된다는 방침이지만 외부창호가 허용된 이상 오피스텔 내 불법확장이 만연해질 가능성도 배제하기 어려워졌다. 서울시는 이 같은 내용의 오피스텔 발코니 설치 변경 기준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는 이를 통해 오피스텔 공급이 보다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통상 아파트와 같은 주거시설의 경우 발코니 외부에 창호를 설치한 뒤 발코니를 주거공간의 연장선으로 개조하는 경우가 많다. 거실과 연결된 발코니 외부에 창호를 설치한 뒤 발코니 구역까지 거실을 확장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다. 물론 주거공간과 발코니를 구분하고, 발코니에 외부 창호를 설치함으로써 발코니 자체를 독립된 공간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오피스텔은 지난해 2월 정부의 기준 개정으로 발코니 설치가 허용됐으나, 외부 창호 설치 가능 여부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었다.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