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흥원 양구군수는 “을지전망대 운영이 지역의 안보 관광을 활성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서흥원 양구군수는 “을지전망대 운영이 지역의 안보 관광을 활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블랙몬 작성일 25-03-22 00:41 조회 107 댓글 0

본문

<a href="https://ohayo333.tistory.com/134"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소액결제미납" id="goodLink" class="seo-link">소액결제미납</a>양구안보관광지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하거나 당일 현장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또 일요일 오전 춘천역에서 출발하는 양구시티투어를 통해서도 관람이 가능하다. 다만 회차별 출입 가능 인원 등을 초과하는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고, 방문객은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a href="https://ohayo333.tistory.com/138"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휴대폰소액결제정책" id="goodLink" class="seo-link">휴대폰소액결제정책</a>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을 심리하는 헌법재판소가 선고만을 앞둔 가운데, 20일까지 선고기일을 지정하지 않으면 사실상 이번주 선고는 불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재판관들이 결론에 대해 의견을 모으는데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보여 선고 일정이 3월 말 또는 4월 초 까지 미뤄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헌재 재판관들은 지난달 25일 11차 변론기일을 끝으로 윤 대통령 탄핵심판 변론을 종결했지만, 23일째인 이날 오전까지 선고기일을 지정하지 않고 거의 매일 평의를 거듭하며 장고를 이어가고 있다.

헌재 관계자 등에 따르면 헌재 재판관들은 대통령 탄핵심판 연구관 태스크포스(TF) 등에 추가적으로 자료 보완 등을 요청하며 쟁점에 대한 평의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선고 기일을 정하려면 인용·기각 등 결론에 대한 재판관들의 평결이 있어야 하는데 아직 그런 단계가 아닌 것으로 보인다는 취지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