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우 현대건설 대표 "올해 흑자전환…영업익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 "올해 흑자전환…영업익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겸상비 작성일 25-03-22 16:26 조회 107 댓글 0

본문

<a href="https://beautyguide.co.kr/fixed/"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웨딩정찰제" id="goodLink" class="seo-link">웨딩정찰제</a>당장 2분기까진 실적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겠지만 3분기부터는 실적 반등의 조짐을 보일 것이란 전망이 나옵니다.

또 레거시 반등에 따른 기대감이 높아진다면 주가가 8만원까지 도약할 것이란 분석도 제기됩니다.이한우 현대건설 대표가 20일 올해 영업실적과 관련해 흑자 전환을 자신했다.
이 대표는 이날 서울 종로구 현대건설 계동본사에서 열린 주주총회 인사말을 통해 "기존 악재와 불안요인이 해소됐다"며 이 같이 말했다.

<a href="https://beautyguide.co.kr/fixed/"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결혼정찰제" id="goodLink" class="seo-link">결혼정찰제</a> 때마침 반도체 업황 '풍향계' 마이크론이 우리 시간 내일 새벽 5시 30분 실적을 발표합니다.

마이크론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와 같이 D램과 낸드플래시를 모두 생산하고 있는 데다, 회계 기준상 실적 발표가 한 달가량 빨라 메모리 업황의 가늠자로 통하죠.

메모리 업황 조기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상황에서 나올 실적과 다음 분기 가이던스에 따라 반도체주가 바닥을 딛고 상승 전환으로 이어질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현대건설은 지난해 자회사 현대엔지니어링이 해외 영업장에서 대규모 손실을 낸 영향으로 1조 원 넘는 영업적자를 기록했지만, 이는 선제적으로 리스크를 반영한 결과라는 평가가 많다.

그는 "핵심 사업의 수익성 기반을 더욱 견고히 하고, 전략적 투자사업과 고수익 상품 중심의 포트폴리오 재편으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설명했다.

수주 심사제도 등 초기 사업 검토와 리스크 관리를 위한 내부 프로세스를 강화해 실패가 되풀이 되는 걸 방지하겠다고도 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