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설 명절 종합상황실 운영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KT는 멤버십 데이터 기반 취향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의 월평균 거래건수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전용 커머스 서비스다.
..
- 이전글[여수] 한인약국 25.04.30
- 다음글온라인 하나약국, 신뢰할 수 있을까? 카톡: [ zEng54 ] 25.04.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