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영어 문법 공부할 때, 냅다
페이지 정보

본문
통화후자동문자
혹시 영어 문법 공부할 때, 냅다 'to부정사', '관계대명사'부터 보고 있지 않으신가요?'수식어(거품)'가 많이 껴서 그렇습니다.이건 '영어 문장을 보는 눈'을(단어 나열만 되고 해석이 꼬임)'문장의 기초'를 안다는 것은, 이 거품들 사이에서 진짜 '주어, 동사, 목적어'를 찾아내는 능력이 있다는 뜻이에요.Before (뼈대 모를 때)이 뼈대만 잡으면 뒤에 살을 붙이는 건 훨씬 쉬워져요.(똑똑한 학생이 / 공부한다 / 영어를)솔직히 저도 옛날엔 그랬거든요.이걸 'S+V+O+C...' 이렇게 암호처럼 외우라는 게 아니에요.알고 보니가장 중요한 1단원, 뼈대(5형식)를 알 때의 효과이 5가지 패턴 안에•5형식: '주어가 ~가 ~하도록 하다' (목적어 + 보충어)(맞고 틀리는 게 중요한 게 아니에요. 구조를 봤는지가 중요!)핵심은동사(Verb)입니다.중등영문법에서도 이 부분을 가장 먼저 강조하는 건, 이게 '건물의 뼈대'이기 때문이죠.왜냐하면 걔네들도 결국 목적어, 보어 자리에 들어가는 '문장 성분'일 뿐이거든요.The smart student /studies/ English. (3형식!)(동사 뒤를 보세요. 목적어가 있는지, 보어가 있는지)(in the class, with glasses, hard... 이건 다 거품이구나!)'문장의 기초' 파트는정복 체크리스트바로 '문장의 기초' 파트를 대충 넘겨서 그렇습니다.분명히 단어는 다 외웠는데Sentence가 조금만 길어져도독해가 안 되고, 해석이 자꾸 꼬이는 이유. 오늘 내용 핵심 요약3.공부법: 동사 뒤 패턴을 분석하라!(V 표시!)1단계: 동사에 무조건 V 표시하기 5형식, 왜 배워야 할까?뒤에 나오는 'to부정사', '동명사' 파트가영포자 탈출, 1단원에 답이 있습니다독해가 무서울 게 없어집니다.'문장의 기초' 파트의 90%는 사실 '문장의 5형식'입니다.중등영문법과 관련 된 문법책을 딱 펴자마자 '에이, 1형식 2형식...어떤가요? 완전 다르죠?더 이상 의미 없는 암기는 그만! 문장을 보는 '눈'을 기르는 데 집중해 보세요.이거 다 아는 거네' 하고 넘어가면,핵심 뼈대(S+V+O)가 보이면2.뼈대를 알아야 독해가 뚫린다.(수식어 걷어내기)중등영문법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문장의 기초 개념정리가 모든 것의 시작입니다 (영포자 필독)3단계: 헷갈리는 동사 따로 정리하기이 훈련이 1단원에서 제대로 끝나면모든 영어 문장이 다 들어갑니다.만들어주는 과정입니다.갑자기 엄청 쉬워질 거예요.아무리 길어지고 복잡해져도'문장의 기초' = 5형식이 전부인 이유독해가 안 되는 진짜 이유: 뼈대를 못 봐서The smart student [in the class] [with glasses] [studies] [English] [hard]...•4형식: '주어가 ~에게 ~을 해주다' (목적어 2개)1.문법의 시작은 5형식이다.(뼈대 잡기)동사가 뒤에 무엇을 데리고 오는지 그 '패턴'을 익히는 게 핵심이에요.오늘은 왜 이 '문장의 기초'가 여러분의 영어 성적을 좌우하는지, 핵심만 딱 짚어드릴게요.•1~2형식: '주어가 ~하다' (뒤에 뭐가 없거나, 보충어만 옴)(저도 그 마음 100% 이해해요 )(모든 문장의 시작은 동사 찾기!)'문장의 기초'를 튼튼하게 잡는 게 오히려 문법을 가장 빨리 끝내는 지름길입니다.해석이 꼬이는 분들, 많으시죠?4단계: 문제 풀이보다 '문장 분석'에 집중중등영문법 '문장의 기초' 실전 공부법•3형식: '주어가 ~을/를 하다' (목적어가 옴)2단계: '이게 몇 형식이지?' 스스로 묻기(특히 2형식(감각동사), 4형식(수여동사), 5형식(사역/지각동사))After (뼈대 알 때)
통화후자동문자
- 이전글대전 흥신소 고를 때 확인 해야 될 체크리스트 25.12.04
- 다음글대구 휴대폰 성지 시세표 활용 가이드 25.12.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