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쇼페’ 20일까지 진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514e6b7d1187901033609439178194fe_1683085706_4357.jpg 

롯데온 ‘온쇼페’ 20일까지 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oreo
댓글 0건 조회 33회 작성일 25-04-16 14:12

본문

롯데온 ‘온쇼페’ 20일까지 진행 첫날 트래픽 85%·매출 90% 늘어 롯데온.롯데쇼핑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지난 9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온쇼페’ 1주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0% 늘어났다고 16일 밝혔다. 트래픽은 같은 기간 70% 증가했다.롯데온에 따르면 행사 시작일인 9일에는 전년 대비 트래픽이 85%, 매출은 90% 상승해 2023년 이후 최고 실적을 거뒀다.온쇼페는 매년 롯데온이 단독 진행하는 행사다. 올해는 롯데호텔, 롯데렌터카, 롯데웰푸드 등 비유통 계열사까지 참여한 온라인 페스타로 새단장했다.이색 프로모션 ‘롯또 청약’ 이벤트에는 3일간 약 3만명이 응모했다. 롯데온 고객은 조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롯또 청약 이벤트에서는 17일 롯데마트 장보기 1년치 상품권, 18일부터 20일까지는 시그니엘 스위트룸 초호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롯데그룹 계열사 특가 행사도 인기를 끌고 있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계열사 특가상품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 50% 할인권’과 ‘세븐일레븐 5000원 상품권’ 등은 행사 시작 5분 만에 완판됐다.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시사회 초대권과 롯데시네마 예매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롯데온 ‘온쇼페’ 20일까지 진행 첫날 트래픽 85%·매출 90% 늘어 롯데온.롯데쇼핑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지난 9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온쇼페’ 1주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0% 늘어났다고 16일 밝혔다. 트래픽은 같은 기간 70% 증가했다.롯데온에 따르면 행사 시작일인 9일에는 전년 대비 트래픽이 85%, 매출은 90% 상승해 2023년 이후 최고 실적을 거뒀다.온쇼페는 매년 롯데온이 단독 진행하는 행사다. 올해는 롯데호텔, 롯데렌터카, 롯데웰푸드 등 비유통 계열사까지 참여한 온라인 페스타로 새단장했다.이색 프로모션 ‘롯또 청약’ 이벤트에는 3일간 약 3만명이 응모했다. 롯데온 고객은 조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롯또 청약 이벤트에서는 17일 롯데마트 장보기 1년치 상품권, 18일부터 20일까지는 시그니엘 스위트룸 초호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롯데그룹 계열사 특가 행사도 인기를 끌고 있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계열사 특가상품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 50% 할인권’과 ‘세븐일레븐 5000원 상품권’ 등은 행사 시작 5분 만에 완판됐다.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시사회 초대권과 롯데시네마 예매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