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인터뷰] 포수왕국 KT에 뜬 ‘다크호스’ 조대현 “제 야구는 이제 시작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가성비' 생활용품전문점 다이소가 화장품 판매 채널로 부상하면서 뷰티 브랜드 입점이 잇따르고 있다. '5000원' 이하의 다이소의 화장품들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품절 대란이 벌어질 정도로 불티나게 팔리면서다.
24일 다이소에 따르면 올 들어 이달까지 다이소 매장에서 신규 제품을 론칭한 화..
- 이전글무한한 가능성: 꿈을 향해 뛰어라 25.04.30
- 다음글“피청구인 대통령 윤석열을 파면 25.04.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