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지방법원 경기 의정부시
페이지 정보

본문
의정부지방법원 경기 의정부시 가능동 의정부지방법원.
[촬영 임병식] 3일 법조계에 따르면 의정부지법.
이날 환경정비에는 김종훈 동구청장과 동구 새마을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의용소방대.
ⓒ시사저널 "돈은 사업주가 벌고 피해는 주민들이 떠안는 현실을 두고만 볼 수 없다.
" 1일 경주시 안강읍 주민 대표들로 구성된.
국회에서 경북 산불 피해 복구 및 향후 대책을 놓고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특히 임도(林道) 건설,폐기물처리 문제, 산불 대응 체계 정비, 화재 진압 장비 확보 등을 지적하면서 정부 차원의 대책과 예산 마련, 입법 필요성 주장이 나왔다.
경북도 제공 경북도가 재단으로 발생하는폐기물에 대한 신속한 유해물질 검사를 실시한다.
2일 경북도와 경북보건환경연구원은 최근 증가하는 재난으로 인한폐기물발생에 대응하고, 환경오염 예방 및 주민 안전 확보를 위해 재난폐기물에 대한.
“고준위 방사성폐기물후보 부지 선정 프로젝트는 1980년대에 프랑스 전역의 네 개 역을 중심으로 지질 조사를 하면서 시작됐다.
하지만 사회적 반발과 논란에 당시 총리였던 미셸 로카르(Michel Rocard)는 고준위폐기물저장소 부지 선정 작업을 중단한다고 선언.
하지만 시민단체는 주민 공론화 등을 거쳐 신중하게 추진해야 한다며 반발하고 있습니다.
[리포트] 익산시가 제 3일반산업단지 안.
포항시 북구청이 산림훼손과폐기물불법 매립과 관련된 신고를 받고도 이를 졸속으로 처리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제보자 K씨 등에 따르면 북구청은 포항시 북구 신광면 죽성리 일대 임야 30만여 평에서 이뤄진 불법 산림훼손,폐기물매립과.
태영건설은 건설경기 부진 등의 여파로 심각한 경영난에.
- 이전글에일리, 최시훈과 입맞춤 사진 공개 꿀 떨어지는 예비 부부 25.05.03
- 다음글우리의 미래를 위한 선택: 지속 가능한 삶 25.05.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