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를 제치고 당선됐다고 2일 영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5-07 06:17 조회 16 댓글 0본문
집권당 노동당의 텃밭이라고 불리는 런콘·헬스비하원의원보궐 선거에서 영국개혁당의 세라 포친 후보가 불과 6표차로 노동당의 캐런 쇼어 후보를 제치고 당선됐다고 2일 영국 언론.
의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김 이사장은 한국계 미국인으로는 최초로 미국 연방하원의원에 당선돼 3선의원을 지낸 바 있다.
한미 민간 외교와 경제 교류 활동에 참여해 왔으며, 국내 여러 기업의 미국 진출에 관여해 온 이력이 있다.
악은 신의 손에 의해 패배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에 같은 공화당 소속이지만 반트럼프 운동의 선봉에 서.
[워싱턴DC=AP/뉴시스] 미하원공화당 조지 산토스 뉴욕의원이 지난 2023년 12월1일(현지시각) 자신의 제명안이 가결된 뒤 워싱턴DC 의회의사당을 떠나고 있다.
산토스에게 25일87개월 징역형이 선고됐다.
허위 경력과 선거 자금 유용으로 물의를 빚으며 의회에서 제명된 조지 산토스 전 미국 공화당하원의원에게 법원이 징역 7년 3개월형을 선고했습니다.
뉴욕 동부연방법원의 조안나 세이버트 판사는 사기와 공금 절도, 신원 도용 등 혐의로 기소된 산토스 전의원에.
독일 총리로 선출될 것으로 예상됐던 프리드리히 메르츠 기독교민주연합(CDU) 대표(사진)가 6일(현지시간) 열린하원의원투표에서 과반 득표에 실패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총리 후보가 1차 투표를 통과하지 못한 첫 사례로, 독일 정치는 혼란에 빠졌다.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아르헨티나-한국의원친선협회장인 마르틴 예사(Martin Yeza) 아르헨티나하원의원을 접견하며 악수하고 있다.
왼쪽부터 다리오 세사르 셀라야 알바레스 주한 아르헨티나 대사, 마르틴의원, 권 원내대표.
미국 대통령이 지난 9일 국가별 상호 관세를 90일간 유예하기로 발표하면서 미국 주식이 일부 회복된 가운데 친(親)트럼프하원의원이 발표 당일과 그 전날 최대 수십만 달러 규모의 주식을 산 것으로 나타났다고 뉴욕타임스(NYT) 등이 현지 시각 어제(15일) 보도.
제외한 다른 나라에 대한 국가별 상호관세를 90일간 유예하기로 발표하면서 미국 주식이 일부 회복된 가운데 친(親)트럼프하원의원이 발표 당일 및 그 전날 최대 수십만 달러 규모의 주식을 산 것으로 나타났다고 뉴욕타임스(NYT), 블룸버그통신 등이 15일(현지시간.
‘관세 전쟁’ 이후 더욱 강경한 대중국 정책이 예고됐다.
로이터통신은 5일(현지시간) 빌 포스터 미 연방하원의원(민주·일리노이)은 미국산 반도체가 수출이 금지된 국가로 흘러 들어가지 않는지 추적할 기술을 탑재하는 것을 의무화하는 법안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