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제품별 랭킹(주문수 기준)에서는 버버리가 두드러졌다.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514e6b7d1187901033609439178194fe_1683085706_4357.jpg 

같은 기간 제품별 랭킹(주문수 기준)에서는 버버리가 두드러졌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시장왕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10-10 16:53

본문

사전증여유류분 이외에도 ▲구찌 ‘인터로킹 버클 레더 벨트(3위)’, ▲구찌 '에이스 수프림 웹 스트라이프 여성 스니커즈(5위)'가 상위권에 올랐고 ▲코스 ‘드로우스트링 버킷백(8위)’, ▲롱샴 ‘르 플리아쥬 숄더백(9위)’도 상위 순위에 포함됐다. 이 같은 소비 흐름을 토대로 트렌비는 이번 추석 시즌 선물도 제시했다. FW 아이템 가운데서는 50대 이상 고객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버버리·몽클레르·막스마라 아우터가 꼽혔다. 특히 몽클레르는 2024년에 이어 올해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오래 입을 수 있는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부모님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쌀쌀한 계절감과 잘 어울리는 루이비통 방도 스카프도 대표 아이템으로 제안됐다. 트렌비 관계자는 “올해 추석 시즌은 루이비통이 1위에 오르며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고 계절성을 갖춘 FW 의류 제품이 선물 수요를 이끌었다”며 “앞으로도 방대한 거래 데이터를 토대로 소비 흐름을 분석해 트렌드를 제시하며 고객이 합리적이고 취향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