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마케터 1급 시험 전날, 이것만 보고 가면 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검색 마케팅 민족입니다.많은 사업자와 개인이 홈페이지를 만들 때가장 먼저 디자인을 신경 씁니다.하지만 실제로 검색 유입과 전환에 영향을 주는 건예쁜 디자인보다 웹사이트 최적화입니다.홈페이지를 만들고도 방문자가 거의 없거나광고를 해도 문의가 없는 이유는대부분 이 과정이 부족해서 발생합니다.오늘은 검색 웹사이트 최적화가 무엇이며어떤 기준으로 진행해야 하는지 실전 기준으로 설명해보겠습니다.⬇더 자세히 알아보기⬇안녕하세요! 마케팅민족 대표 이민혁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도 N사 혹은 G사 마케팅 상위노...제일 중요한 핵심 개념사용자와 검색엔진이 사이트를 더 잘 이해하고불편함 없이 검색 이용할 수 있도록 구조를 정리하는 작업입니다.정리하자면,예쁘기만 한 페이지가 아니라 이용 가능한 사이트,그리고 검색에 노출 가능한 사이트로 만드는 과정입니다.이 작업이 되어야SEO, 광고, 콘텐츠 운영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합니다.구성하는 핵심 요소단순히 속도, 디자인만 포함되는 것이 검색 아닙니다.아래 요소가 균형 있게 갖춰져야만 효과가 생깁니다.1) 내부 SEO 구조 정비검색엔진이 사이트 내용을 정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메타태그, 제목 구조, URL, 이미지 ALT 태그 등을 정리합니다.검색에 노출되고 싶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단계입니다.2) 콘텐츠 검색 정보 구조화홈페이지는 글이 거의 없어도 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실제로 전환이 발생하는 사이트일수록정보 페이지, 상세 안내, FAQ, 비교 자료가 풍부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설명 없이 디자인만 있는 홈페이지’는 불가능합니다.3) 사이트 속도 및 로딩 관리페이지 속도가 검색 느리면 검색엔진이 낮게 평가할 뿐 아니라사용자 이탈률도 급격히 높아집니다.이미지 용량, 코드, 캐싱 설정 등이 필요한 이유입니다.이 작업이 되지 않으면 생기는 문제검색 노출이 잘 되지 않는다광고를 해도 문의가 거의 없다사용자가 들어와도 금방 나간다결국 모든 검색 마케팅의 효율을 떨어뜨립니다.광고, SEO, SNS 연동을 해도기반이 약하면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웹사이트 최적화는기술만 하는 것도 아니고,디자인만 예쁘게 만드는 것도 아닙니다.사용자 경험, 검색엔진 이해, 정보 구조, 전환 목표까지모두 고려해야 제대로 작동합니다.홈페이지를 새로 만들 예정이거나이미 운영 검색 중인데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우선 현재 사이트 상태를 진단하는 것이 먼저입니다.댓글 또는 아래 채널로 문의 주시면검색과 전환 중심의 실전형 웹사이트 최적화 방향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더 자세히 알아보기⬇안녕하세요! 마케팅민족 대표 이민혁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도 N사 검색 혹은 G사 마케팅 상위노...
- 이전글출장샵 추천 25.12.05
- 다음글[알바문의 라〓인dain0720] 김해아가씨알바 김해여성알바 김해아가씨알바 김해노래도우미알바 김해노래방알바 김해노래방도우미 25.12.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