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7년 연속 선정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변호사 한국남부발전은 4일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운영하는 지역 사회공헌 인정제에서 7년 연속 인증기관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지역 사회공헌 인정제는 기업·기관이 비영리단체와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여 활동을 공식 인증하는 것이다. 남부발전은 ▲에너지업 특성 연계 사업 ▲지역 문제 해결 ▲취약계층 복지 지원 등에서의 지속적인 상생 노력을 인정받았다.
남부발전은 발전소 인근 지역에 밀원수림을 조성하고 임직원이 참여하는 식목 봉사활동을 통해 '탄소중립 꿀샘나무숲 조성'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를 통해 연간 약 80t의 이산화탄소 감축 효과를 달성하며 탄소중립 실천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2019년부터 현재까지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N드림 오픈캠퍼스'를 지속 운영해 에너지 산업 특강, 직무 교육, 현장 견학 등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인재의 취업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더불어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통합 지원사업을 시행했고 부산 소재 미혼모 시설의 개보수로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했다. 또 산모 대상 직업훈련 교육을 지원함으로써 취약계층의 사회적 자립을 돕는 등 복지 영역의 다각화에도 힘쓰고 있다..
- 이전글탤G문의 PECKPARK 다가구주택대출 페크박컨설팅 개인회생인가후대출 서귀포시직장인연체자급전대출 오토바이담보대출 JEP 25.12.06
- 다음글충주흥신소 배우자 외도문제 신뢰가는 탐정사무소 25.12.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