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도 “미래 항공수요 대응과 경기 남부 성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야무치 작성일 25-12-10 07:06 조회 2 댓글 0본문
상속전문변호사 거점 개발, 특별한 희생 보상까지 아우르는 국정과제”라며 국방부의 적극적인 태스크포스(TF) 가동을 요청했다.
김준혁 의원 역시 “군 공항 이전과 경기남부국제공항 건립이 현실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안 장관은 “군 공항 이전이 국방력 강화와 국가 발전의 핵심 사안이라는 점에 공감한다”며 “건의 사항을 신중히 검토해 지역과 국가의 미래에 도움이 되는 방향을 모색하겠다”고 답했다.KT 이용자들의 휴대전화를 해킹해 소액결제를 일으킨 사건을 수사해 온 경찰이 이 범행을 총 지휘한 것으로 지목된 중국 국적 피의자의 신원을 특정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과는 이 사건의 ‘상선’으로 지목된 중국동포 A씨의 신원을 특정하고 인터폴에 적색수배를 요청했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8~9월 수도권 아파트 단지 주변에서 불법 기지국 장비를 이용해 모바일 상품권 구매, 교통카드 충전 등 소액결제를 시도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는 중국동포 B(48)씨에게 장비 운용을 지시한 혐의도 받고 있다.앞서 9월 검거된 B씨는 “A씨 지시를 받고 500만원을 받았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진술과 확보된 정황을 토대로 10월 초 A씨를 특정했지만 수사 보안상 공개하지 않았다. 다만 A씨가 중국에 있는 것으로 파악돼 검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전망이다.
경찰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불법 기지국 운용, 자금세탁, 대포폰 제공 등 총 13명을 검거해 5명을 구속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