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값 온스당 60달러 사상 최고치
페이지 정보

본문
천호피부관리 다만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에 보고되는 의약품 부작용은 해당 의약품과 인과관계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사례가 포함될 수 있다. 보고된 사례가 마운자로나 위고비 부작용으로 확정할 수 없다는 의미다.
한국릴리는 “마운자로와 이상 사례가 반드시 인과관계를 가지는 것은 아니다”며 “마운자로 국내 출시 이후 규정에 따라 실제 임상 현장에서 발생한 안전 정보를 규제당국에 성실히 보고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정부, 유관 학회와 협력해 마운자로가 국내에서 안전하게 사용되도록 관련 규정을 준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국제 은 가격이 사상 처음으로 온스당 60달러를 넘어섰다.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9일(미 동부 시간) 오후 3시 55분 기준 국제 은값은 4.5% 급등한 온스당 60.77달러를 기록하며 사상 최고치를 새로 썼다.
최근 이어진 은값 상승세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이 맞물린 결과로 풀이된다. 금융 시장은 9일부터 이틀간 열린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 위원 간 의견 차이에도 불구하고 연준이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하할 것이라는 전망에 무게를 두고 있다.
올해 은 가격은 이미 두 배 넘게 뛰어 금(60% 상승)을 크게 앞서는 상승률을 기록 중이다.
지난 10월에는 세계 최대 은 소비국인 인도와 은 기반 상장지수펀드(ETF)에서 수요가 급증하며 런던 시장에 이례적인 공급 압박이 발생했다.
최근 몇 주 새 런던 금고로 물량이 추가 유입되며 공급 긴장은 다소 완화됐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여전히 공급이 부족하다. 특히 중국 내 은 재고는 10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
- 이전글2026년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 실시 25.12.10
- 다음글휴대폰 성지 핸드폰싸게사는법 25.12.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