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딥시크가 나오면서 고성능 지표가 아니어도 글
페이지 정보

본문
인천웨딩박람회 로벌 수준의 AI 모델을 만들 수 있다는 가능성 때문에 엔비디아 주가가 폭락한 것"라고 설명했다.
AI 거품론은 기업들의 막대한 설비 투자 대비 성장세 둔화의 결과가 아닌 새로운 기업들의 도전적인 성과의 영향이란 견해이며, 앞으로도 AI의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고도 했다.
이날로 취임 152일을 맞은 배 부총리는 "앞으로 저가의 AI 칩, 서버들이 계속 나올 것"이라며 "우리나라도 국산 NPU(신경망처리장치) 중심으로 AI 칩 서버 기반의 세계 수준의 성과가 내년부터 나온다고 본다. 레퍼런스를 잘 만들 수 있으면 해외에도 진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올해 성과와 내년 비전으로 AI를 꼽고는 "총알과 총이 없는데 전쟁에 나갈 수 없다. AI 컴퓨팅 인프라가 중요하다고 생각해 GPU 확보에 최선을 다했다"며 "정부가 공공 영역에서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해외 협력을 통해 글로벌 AI 생태계 기반을 차질 없이 다지겠다"고 말했다.
이어 "반드시 성과를 만들어야 우리가 대한민국의 5년, 10년을 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도전적으로 말씀드렸다"고 덧붙였다..
- 이전글만남사이트추천 여기로 여친구함 모두 모여라 온라인채팅 ! 25.12.18
- 다음글핀페시아 직구몰 구매 방법과 복용 후기 25.12.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