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을 꾸리고 AI로 집 전체 시스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514e6b7d1187901033609439178194fe_1683085706_4357.jpg 

관을 꾸리고 AI로 집 전체 시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47회 작성일 24-12-29 15:38

본문

삼성전자와LG전자는 대규모 전시관을 꾸리고 AI로 집 전체 시스템을 제어하고 관리하는 ‘AI 홈’ 기술을 선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양사 모두 가전 신제품을 내놓긴 하지만 개별 제품보다는 AI로 연결된 ‘경험’을 강조하는 방향일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개막 하루 전인 6일에는 삼성전자.


LG전자는 '쉬운 가전 프로젝트'와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장애인의 가전 사용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 활동은LG전자가 성별·나이·장애와 상관없이 가전을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자체 개발한 보조 액세서리 'LG 컴포트 키트'와 느린 학습자나 발달장애 아동이 가전 사용법을.


우리나라 기업들이 소비재전자전시회(CES)의 혁신상을 휩쓸면서 분위기를 띄웠다.


CES 혁신상은 주최사인 소비자기술협회가 기술성, 심미성.


삼성전자가 발굴·육성하는 C랩 스타트업 중 '고스트패스'는 '온디바이스 생체인증 결제솔루션'으로 CES 2025 핀테크 부문 최고 혁신상을 받았다.


삼성전자와LG전자는 장애인들이 쉽고 안전하게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 향상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인공지능(AI) 기반 시각 보조 애플리케이션(앱) '설리번 플러스'에 삼성전자 가전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가전 QR 모드'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가 장애인들이 쉽고 안전하게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교육활동을 확대한다.


LG전자는 2025년 '쉬운 가전 프로젝트' 대상기관과 인원 규모를 2배 이상으로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가 장애인들이 쉽고 안전하게 가전제품을 사용하도록 돕는 교육 활동을 확대한다.


사진은 16일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와LG전자가 장애인들의 손쉬운 가전제품 사용을 위해 접근성을 강화한다.


삼성전자(005930)는 ‘설리번 앱’을 활용해 시각장애인이 더 쉽게 가전을 찾을 수 있도록 했고,LG전자(066570)는 장애인을 위한 눈높이 교육을 2배로 확대한다.


시각보조앱 ‘설리번 플러스’ 앱에 새롭게 탑재된 ‘가전 QR.


LG전자가 장애인의 가전 사용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쉬운 가전 프로젝트’와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의 규모를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활동들은LG전자가 성별, 나이, 장애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고객이 가전을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자체 개발한 보조 액세서리 ‘LG 컴포트 키트’.


삼성전자와LG전자가 시각·발달 장애인의 가전제품 사용 접근성을 강화하고 있다.


가전제품이 인공지능(AI)을 업고 일상에 깊숙이 들어오는 가운데, 보다 넓은 사용자 층이 장벽을 넘어 제품을 이용하게 한다는 취지다.


29일 삼성전자는 전 세계 200개국 이상에서 쓰이는 AI 기반 시각 보조 앱 ‘설리번.


순천 푸르지오 더퍼스트


쉬운 가전 프로젝트, 대상 기관·인원 두 배 확대 LG 컴포트 키트 100세트, 전국 복지관에 기증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 118명 대상 교육LG전자(대표 조주완)는 ‘쉬운 가전 프로젝트’의 대상 기관과 인원 규모를 두 배 이상으로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LG전자가 자체 개발한 보조.


LG CNS와LG전자, LG에너지솔루션 등 LG 계열사 3곳은 최근 각사 역량을 합친 데이터센터 솔루션 ‘원(One) LG’를 개발했다.


LG CNS가 데이터센터 설계·구축·운영을 하고LG전자가 공조시스템, LG에너지솔루션은 배터리설비 등을 맡는 구조다.


이를 통해 LG 3사는 국내는 물론 해외 AI데이터센터 수요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