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한 홈플러스 매장의 모습 > 제안서, 팜플렛

본문 바로가기

제안서, 팜플렛

514e6b7d1187901033609439178194fe_1683085706_4357.jpg 

내 한 홈플러스 매장의 모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46회 작성일 25-03-07 10:35

본문

5일 서울 시내 한 홈플러스 매장의 모습.


홈플러스의 판매금 정산이 회생절차 신청과 맞물려 늦춰진 데 이어, 이러한 미지급 상황이 장기화할 수.


홈플러스 기업 회생 절차 이후 일부협력업체들이 1월분 정산대금을 아직 지급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홈플러스의 입점업체정산일은 매 익월 말일로, 예정대로라면 지난달 말일이 1월분 매출대금 정산일이었다.


자영업자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티메프 사태의.


있는 홈플러스가 기습적으로 기업회생절차를 신청(국제신문 지난 5일 자 3면 등 보도)하면서 납품업체와 노조 등으로 후폭풍이 확산되고 있다.


협력업체중 일부는 납품을 일시 중단하거나 눈치 보기를 하면서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연제구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기업회생절차 신청 후폭풍이 거센 모양새입니다.


'티메프' 때처럼 대규모 입금 지연 사태가 재연될 수 있다는 우려 속에협력업체들이 잇따라 공급을 중단하고 나섰는데요.


모회사 MBK파트너스를 향한 비판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습니다.


대보그룹(회장 최등규)의 건설 계열사인 대보건설은 2025년협력업체를 모집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사진=대보건설 대보그룹(회장 최등규)의 건설 계열사인 대보건설은 2025년협력업체를 모집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대보건설의협력업체모집 부문은 외주 부문과.


대보건설에 따르면 이번협력업체모은 외주 부문과 자재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외주 부문 신규모집은 토목공종 전 분야를 대상으로.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홈플러스 기업회생절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협력업체를 돕기 위해 긴급경영안정자금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지원 내용은 기업당 최대 5억 원 긴급신규자금 지원, 대출 감액 없이 기간연장, 수출.


다르게 상거래 채무 변제가 가능하다고 하지만 법정 관리를 받으면서 불확실성이 커진 게 사실"이라고 지적했다.


홈플러스 측은 "납품이 안 돼 영업 활동에 지장이 생기는 일을 최대한 피하려 한다.


https://www.wsgulbi.com/


최선을 다해협력업체들을 설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외주 부문과 자재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우수한 기업들과의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다.


엔지니어링업체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는 방안도 추진된다.


전북도는 ‘공공공사비 현실화’를 통해 중소 건설업체의 부담을 덜고, 지역업체가 대기업협력업체로 등록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공장 신축 시 지역업체참여 인센티브제’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