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아카이브’, 일본 서비스 4주년 앞두고 앱스토어 매출 1위 차지
페이지 정보

본문
사진=아이스크림에듀 한국금융경제신문=심영범 기자 | 아이스크림에듀는 교육 전문 기업 애슐런컴퍼니와 전개하고 있는 '홈런 스마트클래스'가 150호점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홈런 스마트클래스는 아이스크림 홈런 콘텐츠에 애슐런컴퍼니만의 교육 노하우를 더한 초중등 전과목 스마트 학습 브랜드다....
- 이전글제이민, 데뷔 18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2월 2~3일 개최 25.03.12
- 다음글문화의 조화: 다양한 가치의 공존 25.03.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