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종전을 천명한 만큼 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1-18 18:00 조회 209 댓글 0본문
대선 기간 트럼프 당선인이 우크라이나전의 조기 종전을 천명한 만큼 푸틴 대통령과의 대화는평화협상조건을 중심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크다.
애초 트럼프 진영에선 우크라이나의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가입을 보류하고 현 전선을 동결시키는 형태의 휴전 방안이 거론돼왔다.
트럼프 당선인은 “무역균형, 펜타닐, 틱톡 등 많은 주제를 논의 했다”면서 “시 주석과 나는 세계를 더평화롭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가능한 모든.
다만 트럼프 당선인은 이날 "시 주석과 나는 세계를 보다평화롭고 안전하게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향후 시 주석과 적극적인협상을 통해 각 현안을 풀어가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중국 관영 언론도 시 주석과 트럼프 당선인 간 통화 소식을 신속하게 전했다.
트럼프는 "무역균형, (마약) 펜타닐, 틱톡 그리고 다른 많은 주제를 논의했다"며 시 주석과 나는 세계를 더평화롭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가능한 모든.
다만 일각에선 트럼프 당선인의 공격적 발언이 향후 있을 관련협상에서 유리한 고지에 서기 위한 계산된 도발일 가능성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대선 기간 트럼프 당선인이 우크라이나전의 조기 종전을 천명한 만큼 푸틴 대통령과의 대화는평화협상조건을 중심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초 트럼프 진영에선 우크라이나의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가입을 보류하고 현 전선을 동결시키는 형태의 휴전 방안이 거론돼왔습니다.
트럼프 당선인은 "무역균형, (마약) 펜타닐, 틱톡 그리고 다른 많은 주제를 논의했다"며 시 주석과 나는 세계를 더평화롭고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가능한.
다만 일각에선 트럼프 당선인의 이러한 발언이 향후협상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기 위한 계산일 수 있다는 가능성도 제기됐다.
대선 기간 트럼프 당선인이 우크라이나전의 조기 종전을 천명한 만큼 푸틴 대통령과의 대화는평화협상조건을 중심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크다.
애초 트럼프 진영에선 우크라이나의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가입을 보류하고 현 전선을 동결시키는 형태의 휴전 방안이 거론돼왔다.
미중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국가로 항구적 우호를 유지하면서 함께 세계평화를 수호해야 한다"고 언급했다고 신화통신이 전했다.
무역전쟁 '휴전'과협상재개에 합의한 바 있다.
미국 싱크탱크 민주주의수호재단의 크레이그 싱글턴 중국 담당 수석연구원은 "이와 같은 정상 간 통화는.
또 국회에 최소한의 계엄군 병력을 투입했고 국회의 계엄 해제 의결에 따라 2시간 반 만에 철수했다며평화로운 계엄이었고 내란도 범죄도 아니라고.
윤 대통령 측은 뒤늦게 자진 출석 의사를 밝히며 공수처와협상을 벌였는데요.
변호인단인 공수처의 체포영장 집행은 불법, 부당하지만, 시민들의 부상과.
우크라이나 전쟁 지원에 회의적인 트럼프 당선인 취임을 앞두고 유럽의평화를 위해서는 안보 협력이 이어져야 한다는 메시지를 낸 것으로 해석된다.
중동에서는 권력 공백 속에 이슬람 극단주의가 꿈틀대고 있고, 우크라이나 전쟁 역시 휴전협상이 예상되지만 구체적 윤곽은 전혀 드러나지 않았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