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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작성일 25-04-17 09:42 조회 6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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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멕시코를 포함한 글로벌 자동차 공급망에 대한 불확실성을 이유로 다올투자증권이 HL만도의 목표주가를 5만원으로 하향했다. 17일 유지웅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현재 라인업 중 가장 고가이자 마진기여가 높은 제동시스템 IDB의 북미 출하가 다소 지연 중이며, 트럼프 2기 정책 불확실성이 수개월간 지속되며 완성차 생산계획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1·4분기 매출액은 2.1조원, 영업이익은 695억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0.1%, 8.1% 줄어들 것이라고 전망했다. 올해 매출액은 9조2980억원, 영업이익은 3834억원으로 예상했다. 유 연구원은 "벨류에이션에서 상당 부분 차지하는 중국 사업 불확실성은 올해 2·4분기에도 잔조날 가능성이 높다"며 "주력 공급네트워크인 화웨이의 HIMA 차량 생산 탄력이 현재까지 크게 부각되지 못하고 있다. 다른 고객사인 Nio의 경우 1·4분기에도 판매량이 기대치에 미달하고 있어 시장내 경쟁심화가 현실화된 것으로 판단된다"고 했다./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멕시코를 포함한 글로벌 자동차 공급망에 대한 불확실성을 이유로 다올투자증권이 HL만도의 목표주가를 5만원으로 하향했다. 17일 유지웅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현재 라인업 중 가장 고가이자 마진기여가 높은 제동시스템 IDB의 북미 출하가 다소 지연 중이며, 트럼프 2기 정책 불확실성이 수개월간 지속되며 완성차 생산계획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1·4분기 매출액은 2.1조원, 영업이익은 695억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0.1%, 8.1% 줄어들 것이라고 전망했다. 올해 매출액은 9조2980억원, 영업이익은 3834억원으로 예상했다. 유 연구원은 "벨류에이션에서 상당 부분 차지하는 중국 사업 불확실성은 올해 2·4분기에도 잔조날 가능성이 높다"며 "주력 공급네트워크인 화웨이의 HIMA 차량 생산 탄력이 현재까지 크게 부각되지 못하고 있다. 다른 고객사인 Nio의 경우 1·4분기에도 판매량이 기대치에 미달하고 있어 시장내 경쟁심화가 현실화된 것으로 판단된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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